꼭 필요한 것들 murmur 2012. 1. 30. 03:18

1. 딸래미 책상

녀석...다른 친구들 집에 놀러가면 책상이 있는걸 보고
자기도 사달란다...
집에 책상 비슷한건 정말 여러개인데...
안예쁘다고 ㅠ.ㅠ
하긴..나도 초등학교 2학년 때 부모님께서 거금들여 책상을 사주셨지만..
오래 오래 쓸 수 있는 진한 나무색이면서 키에 맞지 않는 높이...
의자에 앉는게 익숙하지 못해..
결국은...그냥 모셔두고..쳐다보기만 했었다..ㅋㅋㅋㅋ

대충 살펴보니..
일룸 것 중에 높이 조절되고 예쁜게 하나 있다...
아무래도 그걸로 사야 될 것 같다...

새뱃돈 넉넉히 받아놨으니..질러도 좋겠지...

2. 식탁

지금까지 계속 2인용 식탁을 사용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집 식구는 4명...
누가 한 명 오기만 하면...나는 다들 밥을 먹고 난 후에 혼자 먹을 수 밖에 없다..
그리고...
한국음식의 특성상 밥그릇 국그릇만 놓아도 4명이면 8개인데...
반찬 놓고 그러면 좀 좁다...^^;;
9년 째 사용하고 있으니..바꿔도 괜찮지 않겠나..싶은데
돈이 문제다..

3. 청소기

5년전...큰맘 먹고 S사 청소기 중에 최싢형이라고 되어 있는 것을 하나 샀었으나
딸래미 덕분에..일년 반 정도 썼나?? ㅠ.ㅠ 홀라당 말아먹고...
부모님댁에 에어콘 사드리면서 받은 사은품을 4년 째 사용하다보니
이게 영..정상이 아닌것이다...
다들..다이슨을 극구 추천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소리가 엄청커서..
이거다 하고 선택을 못하겠다...
국내 브랜드에 조용한 모델 중에서 고르면..
혹시나 다이슨 안산거 후회할까봐 선뜻 지르지도 못하고..ㅎㅎㅎㅎ

완전...선택장애가 되어버렸다...

에잇!!!

*******************************
1. 청소기는 구매 완료했다..!!!
http://www.samsung.com/sec/consumer/living-appliances/vacuumcleaners/stells/VC-BJ938B-features
인터넷 최저가 검색해서...
오프라인 매장보다 5만5천원 더 저렴하게 샀다..
10개월 무이자 할부도 꽤 맘에 드는 조건이다...

2. 계획에는 없었지만..책장과 책꽂이를 질렀다..ㅋㅋㅋㅋ
깨끗하고 쓸만 하기에 다른 사람들이 이사가면서 버린 낮은 책꽂이들을
시트지 붙여 지금까지 써왔는데
책들이 자꾸 늘어나서..ㅠ.ㅠ 꽂을 공간이 부족해지는거다...
그러던 차에...
1200mm 5단 책꽂이를 뒤늦게 지르고 말았다..
작년 가을 즈음에 샀음 만원 더 저렴하게 사는건데...쩝...
어쩔 수 없다..
그 때는 돈이 아깝기도 했으니까..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549848054&frm2=through
적립금이랑 쿠폰 써서...나쁘지 않은 가격에 샀다...

책꽂이는 저렴모드..그러나 꼭 필요한 아이템이었다...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A080158001&frm2=through
작년 이맘때만 해도 죽어라 검색을 해도 이런 상품이 안나타나더니만..
올해는..ㅋㅋㅋ 저렴하게 딱 나와줬다...
이 중에서 60cm 워시 제품으로 두 개 주문 완료!!
아들 책상에 딱이고...딸래미 책상에도 놓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