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구경기 도란도란수다방 2008. 2. 25. 01:26
토요일...
오후 5시..
수원실내체육관...
한국도로공사 : 현대건설
여자팀의 배구경기가 있었습니다...

4식구가 총출동했어요..ㅋㅋㅋㅋ

이유는 당연한거 아니겠습니까....^^

경기결과는 3 : 1로 도로공사의 승리!!
사장님도 오셨던데..잘된 일이에요...ㅎㅎㅎㅎ

서현이가 3세트까지 밖엔 못버텨서...ㅠ.ㅠ 우리는 3세트 끝나고 경기장을 나왔습니다...

배구경기를 실제로 보러간건 첨이었는데..정말 재밌던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홈팀이 현대라서...수원실내체육관에 걸린 현대선수들의 사진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내체육관의 천정 모습...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