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501 persona 여행은 즐거워 2010. 2. 28. 22:54

맘먹고 찍자면 더 많이 찍을 수 있었으나...
그냥...
공연만 잘 보자고 생각...
마지막에 인사할 때 몇 컷 찍고 말았다...

2시간 예정의 공연이 세시간 넘게 이어지고...ㅋㅋㅋㅋ
지난 번과 확연히 다른 구성과 준비로..
역시..R석 표가 하나도 안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다...

다녀오길 잘 했단 생각이 든다...
여러가지 대박 에피소드들도 많았고...ㅎㅎㅎㅎ
여기 안갔었음
다른 우울하고 기분 나쁜 일들 때문에
지금 상당히 힘들었을텐데..
다행이란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