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현이 생일 two Hyuns 2009. 11. 22. 23:04
오늘은 서현이 생일이다..
만 48개월...!!
ㅋㅋㅋㅋㅋㅋ
태어난게 어제같은데..
벌써 5살을 지나 조금 있음 6살이 된다..^^;

아이를 낳으면
젤 걱정 되었던게

기저귀는 언제 그만 쓸 수 있을 것인가
우유병은 언제 그만 쓸 수 있을 것인가
한글은 또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숫자는 또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몇 살까지 업고 다녀야 될 것인가 였는데.ㅎㅎㅎㅎㅎ

만 48개월 안쪽으로 이 모든게 저절로!! 다 해결이 되었다...

물론 우유병은..ㅠ.ㅠ 두 달전에 바이바이했고..
업고 다니는건...열흘 전에 끝냈지만..
그래도
이제 몇 달만 더 키우면...
스스로 목욕도 하고..머리도 잘 감고 그럴거 아니겠는가...ㅋㅋㅋㅋ

어느 새
내 손을 필요로 하지 않을 나이까지 되어버린거다..

한편으론 아쉽지만 또 한편으론 드디어 자유다 싶은게 홀가분한 기분이 들기도 한다..

대신,.,,
종합병원이 되어버린..내 건강이 ㅠ.ㅠ 슬프고.

서현이가 6살 되는 날..
내가 마흔이 되는 것도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