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이거..기영이가 보면..마구 마구 웃다가
얘가 왜 이러나 궁금하게 생각할지도 모르겠다...

하도 오랫동안 바늘을 놓고 지냈더니..ㅠ.ㅠ
머리가 꽁꽁 얼어붙어..도무지 생각이란게 안나는거다..

그래서..
기영이 블로그에 놀러갔다가..벽걸이로 만들었다는 패턴을 발견!!

재밌을 것 같아서 나도 따라해봤다...ㅠ.ㅠ

천도 모자라고..결정적으로..패턴을 너무 작게 만드는 바람에..
가방 외엔 만들게 없어...
그냥..막 들고 다닐 가방하나 만들고 말았다..

옆면이랑 위아래 면 누비기가 왜 그리 귀찮던지...그냥 대충...줄줄 박아버리고 치웠다..ㅠ.ㅠ
손잡이를 같은 천으로 해보니..왜 그리 기저귀 가방 같은지...
다 뜯어내고..그냥 가죽으로 달아버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앞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뒷면...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옆에서 비스듬히 본 모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퍼는 대각선으로 달았다...

사진도 찍는게 귀찮아서..그냥 한밤중에 대충......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