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더 만들기... handcraft 2008. 12. 20. 12:41
역시나 가방....^^
이건 손가방도 되고 크로스백도 된다..
이런 사이즈..이런 모양으론 한 번도 안만들어봤는데
나이에 따라..들고 싶어지는 가방의 모습이 변하는가 보다...

크로스백으로만 쓰려고 했던 가방을
앞뒤 모두 같은 패턴으로 할까 했는데
영..어색해서...
결국은
이렇게 두 개의 가방이 되고 말았다..

손에 구멍나고...
재봉틀 고장난 것 치고는..
결과물이 맘에 들어서 용서한다...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것말고도 완성 가방이 하나더 있다...
근데..그건 아직 어깨끈이 도착하지 않아서 공개할 수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