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남매와 함께한 제주도 여행..
시어머니 칠순기념 가족여행...
서현양의...안아줘요...이것 덕분에...사진은 무슨..ㅠ.ㅠ
허리가 아파죽을 것 같았던 극기훈련...

일단...슬슬...하나씩 사진 구경을 해야겠지...

오늘은 우선 맛보기로 몇 장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숙소였던 한화리조트...한라산 중턱에 자리잡은 콘도 덕분에..억새는 원없이 보고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신...나 집에 돌아갈래..를 외치던 강현군...^^;;
할머니의 잔소리는 제주도에서도 길게 이어졌으니..ㅋㅋㅋ
게다가 피씨도 없고..ㅎ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테디베어뮤지엄에서...세 사람...ㅎㅎㅎ
서현양은..무조건..엄마 안아줘요..ㅠ.ㅠ 사진도 겨우 찍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현남매는...아직까지 불가능이었다...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만 부르면서..도망치려는 서현양을 잡고 있는 강현군...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