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AR!! murmur 2009. 6. 11. 22:12

아이돌그룹의 공연티켓팅이 이렇게 힘든 줄은 상상도 못했다...

그래도 말이지 좌석이 15000석이라는데...

설마 이럴 줄이야..!!

클릭만 하면 죄다 다른 사람이 예매 중이라는 메세지만 뜨고..

어찌어찌 해서 입금완료키를 누르면

이미 결제가 된 좌석이라고 오류 나고...ㅠ.ㅠ

생각하고 선택할 시간 따윈 존재하지도 않았다..

무조건 어디든 마구 마구 클릭해보는 수밖에!!

결국...기적적으로

1층 R석!! 비교적 앞쪽으로 자리를 하나 챙길 수 있었다...^^ ㅎㅎㅎㅎㅎㅎㅎ

이제...

기다리면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란색은 스탠딩...
노란색은 s석..
빨간색은 R석
초록색은 A석이다...

정말이지..R석의 경쟁은 치열하다 못해 비장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