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체적인 모습과 앞면이에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가방의 특징은..십자가모양의 장식물!! 이거 목걸이 재료인데..가죽줄에 걸어서 만들어 붙여봤어요..ㅎ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건 뒷면..요기도 금속으로 장금장치를 달고..역시 금속으로된 상표도 하나 달았어요..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운데 부분은 자석단추를 달았는데요..벌어지지 않더군요..ㅎ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면도 지퍼로 수납공간을 만들었어요...^^





동생2번의 충격발언에 의해..
집안일이 하도 손에 잡히지 않아
가방이라도 하나 만들자 싶어...
어제부터..열심히 재봉틀 돌리고...손가락에 구멍나게 바느질하고 그랬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납작한 크로스백이에요...
해외유명브랜드나 국내유명브랜드에서 이번 시즌에 선보인 가방인데
70만원씩이나 주고는 죽어도 못사겠더군요...ㅎㅎㅎㅎ
그래서..
없는 솜씨에 만들었는데...

동생에게서 받은 충격이 너무 커서..
조금 미흡한 부분이 보이네요..ㅠ.ㅠ

그래도..뜯고 다시 만들 여력이 없어...그냥 들고 다닐겁니다...ㅎㅎㅎㅎㅎ

이 가방은 총 3곳의 수납공간이 있어요...
그리고..어깨끈은 가죽으로 만들었고...길이 조절도 가능하답니다...

좀 있어 보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