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현이 학교 학부모 총회가 있는 날입니다..

서현이가 집으로 돌아오는 시각과 겹쳤으나

만사를 미루고 한걸음에 달려와준 멩군님 덕분에...

강현이 선생님을 만나고 올 수 있었습니다..

나중에 따로 가기 보단

친구 엄마들도 만날 수 있고..

또 학급 운영에 관한 여러가지 이야기도 들을 수 있어

학부모 총회엔 꼭 참석을 하는 편입니다...

이번엔..아버지들도 많이 오셨더군요...+_+

서현이 유치원 입학식에도 아버지들이 보여서 신기했는데

학부모 총회에서도 여러분이 오셔서 신선했습니다...^^

다행히..

여러가지 학교 일이 있으나

아무 것도 안맡았습니다..!! 이런걸 선방이라고 한다죠...^^;;

서현이가 유치원에 완벽하게 적응한 것도 아니고..ㅠ.ㅠ

그러니 시간을 내서 학교 일을 하기엔 힘들 것 같았는데

강현이가 부회장이다보니...마음이 안편했던게 사실입니다...


선생님께서 강현이가 듬직하고 열심히 생활하고 예의바른 녀석이라고 칭찬을 많이 해주셔서 다행입니다...ㅎㅎㅎㅎ

그리고

올해 처음으로 서현이 없이 학교에 갔더니..ㅎㅎㅎ

엄마들이 저를 알아보지 못하는 분들도 많았습니다...ㅋㅋㅋㅋㅋ

아...

암튼..

이렇게 새학년이 시작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