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개월 동안...
열심히(?) 머리를 길렀습니다...
대조영이란 드라마에 나오는 이해고 스타일의 퍼머머리를 하기 위해서였죠...ㅠ.ㅠ
하지만...
그렇게 기르기엔...날씨가 너무 더워졌고...
아무 손질도 안하기엔...마치 삽살개를 연상시키는 덥수룩한 머리모양이..정말 답답해보였습니다...

그래서!!
오늘...
가벼운 웨이브만 넣기로 하고...
강현이 생애 처음으로 퍼머를 했습니다...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인은 상당히 만족해하고 있습니다..ㅋㅋㅋ
근데..드라이 안하고,,,그냥 말리면 어떻게 변할지...모릅니다....ㅋㅋㅋㅋ